살린 ‘합격엿’, ‘수고하셨어요 몬스터’등 개성 있는 아이템 제공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합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13일 치러지는 200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들에서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수능 대박 기원 풍선'을 선물한다. 또한, 카트라이더에서는 15일부터 19일까지 '수능맞이 HOT TIME이벤트'가 진행되어, 유저들은 게임 이용에 따라 100%의 게임 머니와 게임 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2000년 대입 수능 문제 10%를 적중한 바 있는 '큐플레이'에서도 오는 13일까지 수능 대박 게임 아이템 '합격엿', '화이팅' 등이 할인 판매된다.

더불어, 넥슨의 클래식RPG 5종에서도 다양한 수능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바람의나라'(http://baram.nexon.com)에서는 11일부터 18일까지 세시마을의 개성댁이 만든 호박엿 아이템을 그의 수험생 아들에게 전해주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가는 길에는 호박엿을 훔치려는 도적들이 출몰하며, 아들에게 전한 호박엿의 개수에 비례하여 경험치 및 금전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테일즈위버'(http://tales.nexon.com)에서는 20일까지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6가지 아이템을 모은 '수능패키지'를 75%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18일까지, 청군과 홍군으로 팀을 나누어 상대편의 '젤리삐'를 모두 없애면 소환할 수 있는 히든 몬스터를 무찌르는 내용의 '젤리삐 청홍전'이 진행된다.

청홍전의 참여를 위해서는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콩주머니'가 필요하며, 히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모두 착용했을 때 특별한 능력이 발동되는 '방한의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스가르드'(http://asgard.nexon.com)에서도 두 가지 수능 이벤트가 마련된다. 13일부터 19일까지 모든 필드와 던전에 등장하는 '수고하셨어요 몬스터'를 잡을 때마다 경험치가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20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서 자정 사이에 접속한 유저 중 각 서버 별로 매 시간마다 한 명씩 추첨해 22인치 LCD모니터, 마우스, 2009년 아스가르드 달력 등 푸짐한 선물을 총1000여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어둠의전설'(http://lod.nexon.com)에서는 13일부터 17일까지 경험치 두 배의 효과를 지닌 '위풍당당 엠블럼'을 선물하는 '수능 용자들을 위한 로드러버의 선물' 이벤트가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일랜시아' (http://elancia.nexon.com)에서도 6일부터 12일까지 마을을 돌아다니는 '감'을 잡은 후 '감씨'를 모아 각 마을의 '감못잡은 수험생'을 돕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수능 후인 13일부터 19일까지 지급되는 '모여라외쳐라메가폰'을 사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면, 카운트 보너스 버프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