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징 보안과 함께 확대된 통합 위협 관리 기능으로 최고의 보안 솔루션 제공

인터넷 보안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체크포인트코리아는 자사의 UTM-1 에지(EDGE) 장비에 대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치 오피스에 한층 강화된 보안과 확장된 연결 옵션 및 유연한 관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체크포인트 UTM-1 에지 장비는 업계 최고의 검증된 방화벽과, 원격 접속, 새로운 메시징 보안, 웹 필터링 및 NAC(Network Access Control) 기능을 중앙 관리가 가능한 하나의 보안 솔루션에 결합시켰다.

이 새로운 통합 보안 모델은 모든 기능을 갖춘 턴키 솔루션 내에서 스마트디펜스(SmartDefence®) 침입 방지 및 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 메시징 보안, 웹 필터링 등에 대한 1년간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조현제 사장은 “회사 규모가 작다고 외부 공격으로부터 안전한 것은 아니다. 작은 규모의 회사도 언제나 대형 회사들이 당면하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위협에 노출돼 있다.”며 “체크포인트 UTM-1 에지 장비는 고객에게 간편한 사용과 중앙에서 관리가 용이한 새로운 메시징 보안 기능 등을 갖춘 검증된 종합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