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를 기반으로 취업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커리어, 대규모 공공이벤트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김기태 www.career.co.kr)는 취업시장의 활성화와 구직자들의 맞춤형 취업 지원을 도모하기 위해 서비스를 전면 대개편하고, 12월 한달 동안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개편된 서비스는 구직자스펙상담, 면접복장컨설팅, 무료연봉서비스 등 원서접수에서부터 성공적인 직장생활 영위까지 커리어 관리를 위한 원클릭 통합 서비스를 강화했다.

대기업 인사담당자 인터뷰, 주요기업 채용설명회, 공기업 교육강좌, 취업 특강 등을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엔터테인먼트관을 오픈, 채용정보는 물론 관련 산업동향, 직업정보, 오디션 정보, 동영상 정보, 프로필을 통한 인재검색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리어는 서비스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12월 한달 동안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서비스를 체험하면서 5명의 연예인 취업홍보대사들의 스타아이콘을 가장 많이 모은 회원에게는 매주 수요일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등 총 1000만원 상담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연예인 취업홍보대사들이 직접 개편된 서비스 내용을 상세히 소개함으로써 구직자들은 손쉽고 간편하게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벤트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커리어는 이 기간 동안 서비스에 참여한 회원 1명당 100원씩의 기금을 적립해, 연말 관계기관에 실업극복기금을 기부하는 나눔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이번 개편은 일방향적인 취업정보 제공에서 나아가 사용자가 직접 생성한 유용한 취업 컨텐츠를 접목시켜가는 온라인 취업포털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며 "취업시장의 활성화와 구직자의 평생 커리어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