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앞서 사진 찍고 선물 받아가세요

아우디에서 준비한 이벤트, 콰트로 26주년 기념 사진 콘테스트
아우디 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는 세계 최고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 탄생 26주년을 기념해 12월 31까지 “아우디 크리스마스 트리와 사진 찍고 선물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26주년을 맞은 아우디의 콰트로는 1980년 세계 최초로 승용차에 적용된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으로 월드 랠리 챔피온십 등 수많은 모터스포츠에서 아우디의 우승을 이끈 원동력이기도 하다.

특히, 기계식 상시(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는 주행 안정성이 뛰어나고 동력 손실이 적어 강력한 주행 성능과 안전한 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앞선 4륜구동 기술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려면 광화문 파이낸스센터 앞 광장의 아우디 크리스마스 트리와 고성능 럭셔리 SUV 아우디 Q7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12월 31일까지 아우디 코리아에 이메일(webmaster@audi.co.kr)로 보내면 된다. (참가자 성명, 연락처 명기)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6명에게 아우디 고급 달력, 다이어리, 여권지갑 등 25만원 상당의 '아우디 크리스마스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1월 중에 아우디 코리아 웹 사이트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공지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