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우방랜드, 성탄절 선상파티등 눈길

크리스마스는 전세계가 들썩이는 기념일 중 하나로 손 꼽힌다.

이날은 주위 지인들과 재미있는 하루를 꿈꾼든지 혹은 연인에게 프로포즈 하기에 안성맞춤인 날로 인식되고 있다.

실제로 이날 연인들을 위한 멋진 곳들이 있다. 국내 3대 놀이시설 중 한 곳인 우방타워랜드와 한강 유람선을 체험하러 한 번 가보자.

대구에 위치한 C&우방랜드 크리스마스 행사컷
◇ C&우방랜드 100배 즐기기

대구 시내에 자리잡아 경상도권 최대의 놀이공원으로 유명한 우방랜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아름다운 겨울이야기를 만들기위해 한창 들썩이고 있다.

입구에서 부터 200만개의 전구로 불을 밝힌 대형 트리가 준비됐고, 곳곳의 크리스마스 장식과 초대형 산타 그리고 산타의 집 포토존까지 준비돼 내방객을 반갑게 맞이한다.

이와 함께 눈썰매장과 스키연습장 그리고 확충된 놀이시설도 새롭게 선보여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한곳에서 누릴 수 있다.

우방랜드 눈썰매장은 총면적 8천여평의 부지에 슬로프 길이 130m, 폭 20m의 규모로 아름다운 조경시설과 함께 선보인다.

짜릿한 속도감을 즐기는 플라스틱 썰매, 재미가 있는 튜브 썰매, 스쿱썰매 등 다양한 썰매를 준비, 우방랜드의 묘미를 충분히 제공한다.

더불어 영유아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눈싸움, 눈사람을 만들 수 있는 설원도 마련돼있어 C&우방랜드의 준비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우방랜드 풍악대 놀이마당

또 우방랜드 잔디광장에 위치한 스키&보드 스쿨은 전국 최초 도심 속 스키연습장으로 약 3000평의 면적에 슬로프를 설치 최대 규모의 연습장으로 준비했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 배울수 있어 겨울레포츠를 좀더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이 생겼다. 이용요금은 별도 이용시 10,000원, 2시간 코스의 강습과 렌탈이 이뤄지는 경우 27,000~35,000원이다.

이밖에 특별코너로 크리스마스까지 이어지는 '헬로의 산타 퍼레이드'는 친근하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고객과 연기자가 함께 펼치는 신나는 댄스무대 등 흥겨운 레퍼토리로 가득하다.

'윈터랜드'는 코믹산타와 유명 스타 캐릭터들이 남녀노소 누구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맘 껏 느낄 수 있게 준비한 댄싱쇼다.

별도로 준비된 비보이 파티와 행운의 크리스마스 빙고 그리고 천사들의 합창은 24일과 25일 특별 이벤트로 열릴 예정이다.

◇ 상상이상의 즐거움이 있는 크리스마스 선상파티

오는 24일(일요일) 크리스마스이브 선상파티가 열린다. 일정은 18시 30분 여의도 선착장탑승 해 19시에 출항해 22시에 여의도 선착장 입항의 순으로 진행된다.

1인 기준으로 부가세 포함 10만원이며 저녁으로 뷔페와 소량의 음료와 주류가 제공된다.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 행사
또한 1부행사로는 특급호텔에서 활동하던 필리핀3인조 밴드의 감미로운 음악으로 시작돼 신나는 살사댄스로 흥을 돋군후 1부 메인인 한강유람선 전문MC 배준하씨의 사회로 1시간정도 식사를 즐긴 후 바로 레크리에이션 및 경품이 걸린 게임이 펼쳐진다.

이후 잠깐 달구어진 흥을 식히기 위해 한강유람선 전문 마술팀의 공연으로 신비함을 더하며 분위기는 한 층 무르익어 갈 것이다.

마술쇼 후에는 밖의 갑판으로 나가 연인 및 가족간 사진촬영 및 야경을 즐기는 시간이 주어진다.

약 3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 행사는 22시에 여의도 선착장에 입항해 즐거웠던 시간을 마무리 하게 된다.

유람선 내에 준비된 특색있는 촬영장소
총 참가 가능한 인원은 100명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별도로 진도 밍크 목도리와 뷔페상품권 등이 상품으로 준비됐다.

도심속 설원에서 즐기고 싶은 크리스마스라면 당연 C&우방랜드를 낭만과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선상파티를 추천하고 싶다.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된 우방랜드와 한강 유람선에서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하고 보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