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분해 운동화, 슬리퍼, 방석 등 생활 속 즐거운 다이어트 제품 봇물

겨울 동안 마음 편하게 온 몸에 군살을 붙여놓은 사람들에게 봄이 온 것은 큰 시련이나 다름없는 계절. 더 이상 펑퍼짐한 니트와 재킷으로 감출 수 없는 살들이 무방비 상태로 얇은 옷 밖으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직장인 최현위(25세, 여)씨는 입사한 지 얼마 안 되는 새내기 사원. 첫 직장에서의 회식은 달콤한 유혹, 이로 인해 그녀는 최근 다이어트의 압력을 받고 있다. 봄도 다가오고 이제 다이어트를 해야만 할 것 같은데 스트레스 덜 받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지 고민이 된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생활 속 틈틈이 즐겁게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색 다이어트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걸을 때는 뛰는, 뛸 때는 점프하는 두 배의 운동 효과, 프로스펙스 GH+ 성인화

프로스펙스에서는 성인들의 체지방 분해 및 노화 방지 등에 효과가 있는 성장호르몬을 촉진시키는 기능화, 'GH+ 성인화'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Growth Hormone Plus의 약자인 GH+는 적정한 충격이 성장호르몬 분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에 근거해 개발 됐고 반발 탄성을 지닌 고무와 망사형태의 유리섬유를 소재로 만든 성장 칩을 신발 바닥에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성장칩은 걸을 땐 뛰는 효과를, 뛸 땐 점프하는 효과를 가져와 가장 왕성하고 안전하게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킴으로 보통 운동화를 신고 운동할 때 보다 체지방 분해에 더욱 도움을 준다.
GH+ 성인화 라인은 복고풍 테니스화 컨셉의 스니커즈 '그랜드슬램', 기능형 워킹화 '챌린지워킹(남성용)'과'에어워킹(여성용)', 그리고 캐주얼 컴포트화 '갬블러'등 세 종류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만2000원부터 13만5000원까지. (www.prospecs.com)

집에서도 다이어트는 이어진다, 에스테 스트레치 슬리퍼

외부 활동이 아니더라도 집 안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있다. '에스테 스트레치 슬리퍼'는 발 앞쪽 굽이 높고 뒤로 갈수록 경사가 낮아지는 형태의 신발 바닥이 특징인 제품이다. 경사가 진 신발 형태로 인해 집안 일을 하거나 간단한 움직임에도 저절로 하반신 스트레칭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격은 4만8500원. (www.auction.co.kr)

회사에서 앉아만 있어도 다이어트를, 사계절 도깨비 다이어트 방석

'사계절 도깨비 다이어트 방석'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엉덩이가 받는 하중을 분산,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는 동시에 초 강력 자석과 엠보가 혈 점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돕도록 하는 기능성 헬스 방석이다. 특히 장시간 운전하거나 의자에 앉아있는 직장인들의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에 자극을 줘 부종을 막고 탄력을 높여준다.
가격은 9900원 (http://miraewooju.com)

자기 전까지 계속되는 다이어트, 초장볼 등
간편한 특징으로 귀차니스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들도 있다. '초장볼'이 가장 대표적인 예. 노란색의 지름 13㎝에 불과한 초장볼을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데워 배에 문지르면 세라믹볼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뱃살을 관리하고 변비 해결을 도와준다. 가격은 7400원부터 (www.dnshop.com)
이 외에도 가만히 누워서도 복근운동이 가능한 휴대용 복근강화기 '슬렌더톤(19만원)', 부항의 원리를 이용한 '뱃살땡김이 원셀퍼(1만3800원부터)'도 있다.
조진주 기자 jjj@todaykorea.co.kr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