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공무원 무료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고시 전문 교육기업인 ㈜에듀윌(대표 양 형남, www.eduwill.net)이 오는 11일, 12일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에서 공무원 및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1일에는 9급공무원/10급공무원/경찰공무원의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어, 공무원 시험제도와 2009년 시험합격 전략 및 공부비법에 대한 강연을 가진다.

12일에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부동산경매 관련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의 시험제도 및 합격전략과 함께 부동산 경매비법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예약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하는 사람들에게 에듀윌 동영상강의 10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설명회 현장에서 에듀윌 강의와 교재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 당일 각 과정별로 1명을 추첨하여 연간 동영상강의와 전과목 교재를 증정한다.

양형남 에듀윌 대표는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2009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자신만의 공부비법을 터득해 시험에 꼭 합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10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부동산경매, 번역사, 유통관리사, 부사관, 피부미용사, 직업상담사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여 서비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과학기술부 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학위취득 과정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이러닝 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