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국가대표 인물들을 찾으면, 영화티켓과 아이템 획득의 행운이 한꺼번에!

NHN㈜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의 레이싱RPG <스키드러쉬>는 신작영화 '국가대표'와의 제휴를 통해 총 100명의 게이머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고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7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유저를 비롯해, 일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게임에 접속만 하면 '타이어', '경험치 드링크' 등 1만원 상당의 <스키드러쉬> 아이템 7종 풀 패키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50명의 유저들에게는 영화 '국가대표' 예매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키드러쉬>와 제휴를 맺은 영화 <국가대표>는 '미녀는 괴로워'로 600만 명이 넘는 전국 대박 흥행을 기록한 김용화 감독의 차기작이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배우 하정우가 주연을 맡았으며. 동계유니버시아드대회, 아시안게임 등에서 금메달의 기적을 이뤄낸 대한민국 '스키점프' 국가대표 청년들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스포츠 휴먼 드라마이다.

또한, 이번 제휴를 통해 <스키드러쉬> 기존 유저라면 게이머의 레벨이나 능력치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가대표 퀘스트' 를 진행한다.

영화 내용을 기초로 하여 구성된 '국가대표 퀘스트'는 게임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도 만나고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이색 퀘스트이다. 게이머들이 영화 속 주인공인 '차현태'와 3명의 멤버들을 찾으면 <스키드러쉬> 강화제 아이템 및 영화 예매권(총50명)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스피디한 레이싱 게임<스키드러쉬>와 박진감 넘치는 영화 '국가대표'로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영화 및 음료 등 다양한 제휴를 통해 유저들에게 <스키드러쉬>를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