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ge.hanbiton.com)'가 16일 '숨겨진 성마수의 방'의 티저페이지를 오픈하고 최신 동영상을 공개했다.

서비스 사상 최대 규모 업데이트인 '5대 원소의 비밀' 중 '숨겨진 성마수의 방'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티저페이지에서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4.0버전 최신 동영상과 함께 신규 콘텐츠에 대한 가이드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는 8월 18일까지 '5대 원소의 비밀'의 첫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타임 성마수의 잔을 채워라'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실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플레이타임으로 성마수의 잔을 채울 때마다 부활 아이템, 코스튬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성마수의 잔을 모아 디지털 카메라, 닌텐도 DS, 자전거, 빙수기, 썬크림 등의 여름 컨셉 현물 경품에 실시간으로 응모할 수 있다.

오는 8월 18일까지 실시하는 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에서는 유료 던전 출입증, 기간제 능력치 날개 코스튬, 경험치 증가 교범 등 게임에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SMS 쿠폰 이벤트를 진행,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SMS 쿠폰을 받은 유저들은 홈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경험치 증가 및 유료 던전 출입이 가능한 '홈 프리미엄 중급' 등 다양한 아이템을 100% 얻을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지난 14일 선보인 '숨겨진 성마수의 방' 은 신규 퀘스트를 통해 그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신대륙의 비밀에 접근하는 내용을 펼쳐 나간다. 신규 레이드 미션과 우체통 및 미니맵 이동 기능 등이 업데이트 됐으며 튜토리얼이 전면 개편되어 보다 쉽게 진행하면서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5대 원소의 비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ge.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