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부터 8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이하 WD 코리아)는 자사의 HD 미디어 플레이어인 'WD TV™'를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7일부터 8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WD TV™'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WD TV와 필요한 액세서리를 한번에 휴대할 수 있는 고급 휴대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은 구매자들이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이동하는 차 안이나 휴가지에서도 외장하드나 캠코더 등에 있는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WD TV HD 미디어 플레이어(WD TV™ Media Player)는 소비자들이 1080P 풀HD 해상도로 자신의 HDTV(고화질TV)를 통해 저장된 디지털 컨텐츠를 바로 재생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로 TV나 홈씨어터로 직접 연결해 사용하며 디지털 영화, 음악, 사진 등을 WD 마이패스포트 외장하드 혹은 다른 USB 대용량 스토리지 기기(USB 메모리, 메모리카드 등)를 통해 재생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카메라와 캠코더 등 기타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서도 컨텐츠를 재생해 활용할 수 있다.

WD TV HD 미디어 플레이어는 마이 패스포트 USB 드라이브 2개까지 접속이 가능하며, HD미디어를 저장하고 있는 기타 USB 대용량 저장 장치도 접속이 가능하다. 리모콘을 이용해 스크린 상에 파일 이름 혹은 썸네일로 제공되는 메뉴를 통해 원하는 파일을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폴더 또는 드라이브 위치에 상관없이 한 개의 메뉴에서 미디어 종류별로 모든 미디어를 볼 수 있으며 장르, 앨범, 아티스트 및 날짜 등의 카테고리 별로 컨텐츠를 볼 수 있다.

WD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WD TV를 이용해 휴가철에도 언제 어디서나 동영상과 음악 컨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WD는 소비자들이 데이터를 저장하고 활용하는 다양한 용도와 상황에 맞게 지원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WD TV는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WD 공식 총판인 이정시스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