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신도림 테크노마트3층 TMPLAZA 이벤트 존에서 무료 스크랩북킹 강좌개최

한국엡손은 24일 오전,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무료 스크랩북킹 강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스크랩북킹 강좌'는 산요 캠코더(SANYO VPC-CG9) + 엡손 포토프린터(PictureMate PM270)을 구매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강좌에 참여 기회를 제공했으며 참가자가 준비한 출력할 사진 파일을 제외한 사진출력과 기타재료는 모두 무료로 제공되었다.

엡손은 이번 강좌에 필요한 포토프린터 및 소모품 등 사진 출력을 위한 재료를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스크랩북킹에 필요한 사진 파일은 모두 엡손의 포토프린터로 출력해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무료 스크랩북킹 강좌'는 엡손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테크노마트에서 진행해 강좌 참여자들이 엡손 프린터, 스캐너, 스토리지 뷰어까지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어 호응이 높았다.

한국엡손 마케팅팀 서치헌 부장은 “엡손에서는 매월 무료로 스크랩북킹 강좌를 개설해 고객분들의 유익한 여가시간과 공예활동을 돕고 있다.”며 “특히 이번 달에는 스크랩북킹 전문업체인 포에버하트 백지현 강사와 함께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좀더 전문적이고 폭넓은 교육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스크랩북킹'은 사진을 인화하여 정리하고 그에 대한 스토리와 감상을 적어 넣는 등 단 하나뿐인 앨범을 만드는 작업을 말한다. 여기에 주제와 어울리는 테마를 정해 스티커와 장식 등의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꾸미는 공예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디카로 찍은 사진을 포토프린터로 인화하고, 바탕이 될만한 다양한 양식의 보드에 붙인 뒤 메모를 적어 넣고 취향대로 장식하고 한 권으로 묶으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