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웹앨범 무료 저장 용량‘1GB’로 확장

LG데이콤 웹앨범 아이모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1GB 저장 용량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원본사진 약 2천장과 영상, 음악 등을 저장해 자신의 추억을 간직함은 물론 필요시 사진인화나 앨범북으로 제작할 수 있다. 스키장을 찾은 아이모리 고객이 자신이 촬영한 원본 사진들을 아이모리 웹앨범에 보관하고 있다.
이젠, 추억이 담긴 고화질 사진/영상을 웹앨범에 맘껏 정리/보관하세요!!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최근,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 User Created Contents)의 활성화로 웹앨범의 사용량이 증가됨에 따라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자사 디지털 웹앨범 아이모리(www.imory.co.kr) 서비스 저장 용량을 100MB에서 1GB로 확장했다고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는 다양한 디지털 이미지/영상을 고급스러운 웹앨범에 담아 이를 갤러리에 올리거나 앨범사이트 주소(www.imory.co.kr/ID)를 통해 주위사람들과 즐길 수 있고 필요시 오프라인 사진인화나 앨범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100만 명이 이용 중이다.

LG데이콤은 “UCC는 물론 최근 선보이고 있는 디지털 카메라가 천만화소를 넘어 촬영한 사진, 영상 용량이 평균 3~5MB여서 이를 보관하려면 큰 저장 용량이 필요하다는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고객편익 증대 차원에서 저장 용량을 확장해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LG데이콤 웹앨범 아이모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원본사진 약 2천장과 영상, 음악 등을 저장해 자신의 추억을 간직함은 물론 필요시 사진인화나 앨범북으로 제작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 이은재 e-BIZ사업부장은 “기존 미니홈피, 이미지 관련 타서비스는 고화질의 원본 사진/영상을 올려 보관/공유하고 이를 통해 사진인화나 앨범북 등을 제작하는데 제약이 있다”, 며 “이번 아이모리 저장 용량 확장은 고객만족도 제고는 물론 디지털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LG데이콤은 다음달 9일까지 '무료용량 UP' 이벤트를 진행,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을, 추가 용량 신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예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는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