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웨딩앨범 만들기’라는 주제로 사진 이벤트로 선발된 20명이 참석

한국엡손은 22일 오후 2시부터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추카웨딩클럽에서 '무료 스크랩북킹 강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스크랩북킹 강좌'는 스크랩북킹 전문 업체인 '유아쏘(www.youareso.co.kr)와 함께 진행하었으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신혼 부부 및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나만의 웨딩앨범 만들기”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엡손은 이번 강좌에 필요한 포토프린터 및 소모품 등 사진 출력을 위한 재료를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스크랩북킹에 필요한 사진 파일은 모두 엡손의 포토프린터로 출력해 진행하였다.

한국엡손 마케팅팀 서치헌 부장은 “엡손에서는 매월 무료로 스크랩북킹 강좌를 개설해 고객분들의 유익한 여가시간과 공예활동을 돕고 있다.”며 “특히 이번 달에는 신혼부부 및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강좌를 진행해 참가들에게 기억에 남는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게 된 것 같아서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스크랩북킹'은 상황과 주제와 어울리는 테마를 정해 스티커와 장식 등의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꾸미는 공예 활동이다. 디지털 카메카로 찍은 사진을 포토프린터로 인화하고 정리하여, 바탕이 될만한 다양한 양식의 보드에 붙인 뒤 그에 대한 스토리나 감상을 메모하여 적어 넣고 취향대로 장식해 직접 앨범을 만드는 작업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