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민족 최대의 설인 구정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설 연휴는 3일간의 짧은 일정이여서 그 동안 소홀했던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어떨까한다.

이를 위해 연휴기간 동안 갈만한 레스토랑 영업 시간, 휴무 여부, 설날 맞이 각종 이벤트 및 추천 메뉴 등을 미리미리 체크해두는 센스가 필요하다.

♦ TGI 프라이데이

T.G.I. 프라이데이스는 52개 지점 중 잠실 롯데 캐슬점, 롯데마트 울산점, 롯데마트 수지점 3점은 설날(구정) 당일 날만 휴점하고 나머지 지점은 정상 영업한다.

프라이데이는 구정 연휴기간 동안 힘들게 고생하는 어머니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행 중 주부 고객이 같이 방문하게 될 시 추가 10% 할인을 해드리고 있으며, 행사는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5만 5천원 이상 롯데 카드로 결제하시면, GS 칼텍스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며, 홈페이지에서 케이준 치킨 샐러드 쿠폰을 출력해오면 무료로 먹을 수 있다.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전국 89개 매장은 이번 설 연휴에도 쉬지 않고 영업한다.(단, 경기지역 이마트죽전점 제외)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에는 오픈 시간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런치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웃백의 풀 코스 런치세트에는 부쉬맨브래드, 수프, 메인메뉴, 생과일에이드, 디저트 커피나 녹차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가격 면에서 본다면 실제 가격보다 30%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할인카드를 사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블랙앵거스

설 연휴 기간동안 홈페이지 팝업창의 쿠폰을 출력해 오면 블랙앵거스의 대표 샐러드인 바삭하게 튀긴 닭가슴살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2월 이벤트인 뉴욕스테이크 시키면 음료를 무료로 주는 뉴욕 스테이크 페스티발도 진행되고 있어 푸짐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다.

365일 정상 영업하는 블랙앵거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며, 총 240석의 넉넉한 규모에 프라이빗 룸도 구비되어 있어 사전 예약 시 10인 이상 단체의 오붓한 식사가 가능한 특징이 있다.

♦ 베니건스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전국 31개 매장에서 설 연휴 휴점 없이 정상 영업한다.

베니건스에서는 1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권의 외식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오는 2월 말까지 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알뜰 구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니건스에서 추천하는 4인 가족이 함께 즐기면 좋은 메뉴로는 아이들을 위한 베니건스 바베큐 폭립, 아빠를 위한 매콤한 해산물 볶음밥, 텍스맥스 시푸드 라이스,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는 엄마에게 좋은 싱싱한 과일과 야채, 새우가 풍부한 아이리쉬 쉬림프 샐러드, 에피 타이저로 가족끼리 나눠 먹기 좋은 베스트 샘플러 등을 추천하고 있다.

♦ 돈가스 전문점 사보텐

돈가스 전문점 사보텐 명동점 역시 구정연휴에도 쉬지 않고 정상영업 한다. 명동에서의 다양한 볼거리를 구경한 뒤 사보텐 돈가스를 먹는 것도 재미있는 추억이 될 것이다. 서울 주요 백화점의 경우 백화점 오픈 사간과 동일하게 사보텐 매장도 운영할 예정이다.

♦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

어른들과 함께 가거나 지방에서 오신 가족들과 함께한다면 요즘 새로운 트랜드로 부상하고 있는 씨푸드 레스토랑도 좋을 듯 하다. 보노보노의 경우 17, 19일에만 정상영업하고 18일 구정 당일은 휴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