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www.kbstar.com)는 졸업ㆍ신학기를 맞아 KB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KB체크카드 행복 출발 페스티벌'을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쇼핑ㆍ외식 수요가 많아지는 시기적 특성을 반영해 행사기간 중 백화점/할인점/의류/서적/문구/화장품/가전제품 관련 가맹점에서 KB체크카드 5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1명에게 앙드레 김 디자인 '지펠 콰트로 냉장고' 등을 증정한다.

또한, 레스토랑 등 음식료업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대해서는 총 53명에게 앙드레 김이 특별 디자인 한 황금복돼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그리고, 28일까지 2월중 체크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하고 CGV 또는 스타벅스에서 체크카드로 결제한 회원에 대해 1,500원 환급 할인해 주며, KB체크카드 데이인 2월 28일에는 2월 중 KB체크카드를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 중 KB체크카드 데이에 CGV또는 스타벅스에서 5천원 이상 결제 회원에게 3,000원을 환급 할인해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KB체크카드 행복 출발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KB카드는 3월중으로 기존 체크카드 보다 할인 등 각종 부가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된 체크카드 신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