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들이 기다린다며" 응급실에서 경기장으로

▲사진-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투데이코리아=오만석 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프로레슬링 특집 WM7'편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투혼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을 감동시키는 걸작을 만들어 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에서는 멤버들이 지난 1년간 준비한 특급 프로젝트 'WM7' 레슬링의 실제 경기장면이 공개됐다.

정준하는 리허설 도중 허리에 이상이 생겨 갑자기 링 위로 쓰러졌다. 경기 2시간을 남겨두고 부축을 받고 응급실을 찾아 "경기 출전은 불가능해 보인다"는 의사의 만류도 뿌리치고 오로지 관객들이 기다린다며 아픈 몸을 이끌고 응급실을 나으는 모습은 감동 그 자체였다.

출연진들은 몸을 아끼지 않는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정준하와 박명수, 정형돈의 행디캡 매치 제 1경기, 길과 노홍철의 돈가방 매치는 제 2경기까지 방송되고 유재석과 손스타 대 정준하와 정형돈의 태그매치는 다음 주 방송 예정이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아픈데도 불구하고 혼신의 힘을 다한 정준하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진정한 무한감동을 전한 멤버들에게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그동안 '무한도전' 멤버들은 프로레슬링에 도전하며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 최근에는 한 프로레슬링 선수가 “무한도전이 프로레슬링을 우롱하고 있다” 고 발언해 김태호 PD가 직접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무한도전은 1년 여의 걸친 훈련기간 동안 수많은 논란과 부상, 경기 지연 등 수많은 역경에 부딪혔다. 오로지 정신력 하나로 이 모든걸 이겨낸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 대단하게 느껴진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