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종사자들과 의료진들과 한국 암 재활협회에 전달

파머스현 여의도 위워크 점
▲ 파머스현 여의도 위워크 점

투데이코리아=김성민 기자 |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문기업 제이씨지의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이 ‘대한민국 힘내라 홍삼 캠페인’을 열어 방문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6일 여의도 위워크에서 진행된 이벤트에는 위워크 내 대형 스크린을 통해 ‘대한민국 힘내라’ 캠페인 관련 안내가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고려활기배도라지홍삼’ 스틱제품시식과 함께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행사가 함께했다.

파머스현이 선보인 ‘고려활기배도라지홍삼’ 제품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 외에도 목건강에 도움을 주는 배와 도라지, 혈액순환에 좋은 생강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대추 등을 함유하고 있다.

‘대한민국 힘내라 미션’은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제품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기부가 된다. 반대로 1000원을 기부를 하고 총 100명에게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은 100만 원 단위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들과 한국 암 재활협회에도 전달된다. 기부 시 발생하는 결제 수수료는 모두 파머스현에서 부담한다.

파머스현 관계자는 “코로나19 위기 상황으로 모든 국민이 힘든 요즘, 파머스현은 저렴한 가격에 제품도 구입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취지를 알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시식 제품도 빠르게 소진됐다.참여해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머스현은 고려활기배도라지홍삼 제품외에도 국내산배와 생강도라지, 마늘등의 원재료를 한포에 담은 ‘생기진단’ 역시 국내산 유기농 배와 블루베리, 아로니아, 복분자를 사용한 ‘유기농베리진’ 등을 출시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