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타운 웰니스팝랜드에 옥찜질방이 시설된 주택용 돔하우스 150기를 공급하기로

가정용옥(玉)찜질방과 이동식옥(玉)돔하우스 시공전문기업 ㈜충주옥하우징과 힐링타운 조성업체 (주)웰니스팝랜드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웰니스팝랜드 본사에서 업무체휴를 맺었다.
▲ 가정용옥(玉)찜질방과 이동식옥(玉)돔하우스 시공전문기업 ㈜충주옥하우징과 힐링타운 조성업체 (주)웰니스팝랜드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웰니스팝랜드 본사에서 업무체휴를 맺었다.
투데이코리아=김정훈 기자 | 가정용옥(玉)찜질방과 이동식옥(玉)돔하우스 시공전문기업 ㈜충주옥하우징과 힐링타운 조성업체 (주)웰니스팝랜드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웰니스팝랜드 본사에서 업무체휴를 맺었다.

충주옥하우징은 경기도 가평군 북면에 새로 조성되는 힐링타운 웰니스팝랜드에 옥찜질방이 시설된 주택용 돔하우스 150기를 공급하기로 했다. 

단지내 국내 최대규모 잣나무숲(약100만그루) 자연휴양림 속 가평 잣나무숲 둘레길
약 10Km구간이 들어서 있다. 숲에서 나오는 피톤치드효과로 인체 자연치유를
도와주는 최적의 친환경조건을 갖추고 있는 가평 웰니스팝랜드는 ㈜충주옥하우징이 가정용옥찜질방이 내장된 친환경 돔하우스를 공급하기로 하기로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가평군 북면에 조성되는 가평 웰니스팝랜드는 서울과 잠실에서 1시간거리, 가평군청 7Km이내에 있어 특히 수도권 거주민들의  가족휴양과 세컨하우스로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TBC에서 방영되고 있는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방영되는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부부의 집에 옥찜질방과 바닥을 시공한 ㈜충주옥하우징이 이번에는 돔하우스에 옥찜질방을 시공하는 새로운 사업으로 한단계 영역을 더 넓히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