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주)더더그룹(대표 유휘상)은 지난 12월 가상화폐거래소 비트킹덤 오픈에 이어 새로운 금융플랫폼 '킹덤 마스타'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킹덤 마스타는 개인들이 투자하기 힘든 경매 부동산 투자를 전문 지식인들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스마트 컨트랙트 기술을 결합시켜 안전하고 투명한 투자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투자자들은 옥션(AUC)코인을 구매를 하는 것으로 킹덤 마스타 시스템에 진입할 수 있으며, 개인들의 옥션(AUC)코인 구매 규모에 따라 수익의 분배는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옥션(AUC)코인의 가치도 함께 상승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옥션코인은 경매에 블록체인 장점을 결합시켜 부동산 투자와 경매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연구 개발된 코인으로, (주)더더그룹에서 출범한 비트킹덤 가상화폐거래소에 작년 12월 상장되었다.

유휘상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새로운 플랫폼을 연구하고 개발했고, 이번에 출시하는 킹덤마스타를 통해서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더더그룹은 경매 부동산 개발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기존의 투자방식에 블록체인을 결합시켜 보다 나은 계약 시스템(스마트 컨트랙트)을 운용하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