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심리학과의 김경일 교수가 곡성군 미래교육재단 '제11회 리더스아카데미' 비대면 명사특강을 개강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아주대학교 심리학과의 김경일 교수가 곡성군 미래교육재단 '제11회 리더스아카데미' 비대면 명사특강을 개강한다.
 
명사특강은 '곡성군미래교육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월 넷째주 수요일부터 단 5일간 저명인사 강연을 시청할 수 있는 코너'로 마련됐다.

2월에는 지난 24일부터 3월 1일까지 오픈되는 첫 강연은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의 ‘빅데이터, 사람의 마음을 캐다’로써, 빅데이터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시기에 데이터로 세상을 읽는 법을 알아본다.

한편 3월에는 ‘즐거운 교육도시 곡성에서 업글인간 되어보기’라는 컨셉으로 유현준 건축가, 4월 고미숙 작가, 5월 채사장 작가, 6월 김경일 교수 등 명품 강연이 대기하고 있다.

김 교수는 최근 tvN ‘미래수업’에 출연하며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이해서 다양한 가정과 직장 내에서의 소통방법과 함께 다양한 사람들의 심리에 대해서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 교수는 현재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로 tvN '어쩌다 어른', KBS '속 보이는 TV 人사이드'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 '지혜의 심리학',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 등의 저서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지혜의 심리학’ 등이 있다. 최근에는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 많은 강연장에서는 CEO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에서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고 있다.

한편 아주대학교의 김경일 심리학교수는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앤디황(황인식) 영화코칭교수, 권영찬 상담심리학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이 소속된 권영찬닷컴 함께 활동하며 스타강사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