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올스웰은 글로벌기업인 프라이메탈스 테크놀리지스 코리아와 신규 기밀유지 협약서(Non-disclosure agreement)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주)올스웰은 글로벌기업인 프라이메탈스 테크놀리지스 코리아와 신규 기밀유지 협약서(Non-disclosure agreement)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스웰과 프라이메탈스 코리아는 국내 한 기업의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라이메탈스 테크놀리지스(Primetals Technologies)의 본사는 영국에 위치하고 있고 한국, 오스트리아, 독일, 일본 등 전 세계 21개 국가에서 약 7천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Global Company이다. 사업 분야는 기계부문과 전기부문이며, 전 세계 Global Network으로 최고의 철강 플랜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올스웰 관계자는 “100년 이상의 연혁을 가진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은 기술이 차별성이 있어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사의 공기 유동 제어기술은 설비 장치 등 하드웨어 분야에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기업과 코웍 했을 때 더 큰 시너지가 나올 수 있다. 이번에 프라이메탈스와 진행하는 두 번째 프로젝트인데, 향후 서로에게 좋은 파트너로 동반성장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스웰 강연수 대표는 “창업 초기 각종 분진, 미세먼지, 흄, VOC, 악취, 오일미스트 등 제거를 통해 공기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해 왔는데, 결과적으로 공기질 개선과 더불어 에너지 절감, 탄소 저감 등 부수적인 효과까지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