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펀칭 디테일로 경쾌한 스타일링.. 데일리백으로 제격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올여름 스타일링 지수를 한층 높여줄 ‘피크닉 콜렉션(PICNIC COLLECTION)’을 출시했다. 

21SS 신상 피크닉 콜렉션은 견고한 형태와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며 입체적인 시그니처 펀칭 디테일로 경쾌한 무드를 강조했다. 평화롭고 편안한 이벤트를 연상시키는 피크닉처럼 일상을 가볍고 산뜻하게 리프레시할 수 있는 퍼포레이티드 쇼퍼백이다. 
발랄한 느낌의 피크닉 백은 핸들과 바디에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구성돼 있어 스타일에 따라 토트와 숄더로 연출이 가능하다. 썸머 시즌에 적합한 컬러감이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드로우 스트링의 애쉬드 컬러 파우치는 패턴의 빈 공간에 볼륨감을 부여한다. 안정적인 수납공간은 물론 롱 스트랩으로 크로스백 스타일링이 가능해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M211MF2200, M211MF2201, M211MF2202의 3가지 디자인과 사이즈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7일(월)까지 ‘티 볼리오 베네(TI VOGLIO BENE)’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몰 및 메트로시티&메트로시티주얼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상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30%, 1개 구매 시 20% 할인(주얼리는 일부 상품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등 경품으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가 증정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BENE COUPON(베네 쿠폰)’이 증정된다(온라인은 자동 응모). 21SS 신상품 가방, 지갑, ‘라 로사 비앙카 향수’, ‘라 로사 비앙카 네크리스’, ‘트루레드 파우치’ 등의 경품이 마련됐다. 

오프라인 지정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SPECIAL PACKAGE’ 서비스가 제공된다. 시그니처 블랙 리본과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리본 디자인의 스페셜 패키징으로 선물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