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 기업 ㈜우딘(대표 강원선)의 브랜드 ‘우딘HAUS’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 소통 확대에 나선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높은 접근성과 전파력을 갖춘 ‘유튜브’를 고객 소통의 창구로 활용하겠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현재 우딘HAUS의 공식 유튜브 채널 ‘우딘HAUS’에서는 브랜드 소식 및 자사 제품에 대한 소개 영상은 물론 인테리어 ‘꿀팁’을 얻어갈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이 게재되어 있다. 

특히 우딘HAUS의 직원이 직접 에디터 ‘우디니’로서 출연하며 슬라이딩 도어 등 인테리어 제품을 셀프 시공하는 영상은 최근 수요가 높은 셀프 인테리어를 주제로 유용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시스템 창호 시공 시의 핵심 포인트, 독일 시스템 창호의 종류 6가지를 소개하는 등 제품의 현실적인 장단점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누적 조회수가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우딘HAUS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찬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편집 방식과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콘텐츠들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