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전 세계 튜터와 학생을 실시간으로 연결해주는 온디맨드 방식의 1:1 회화 모바일 러닝 플랫폼 ‘튜터링 초등’이 ‘대한민국 교육 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자체적인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혔다.

튜터링 초등은 1:1 영어회화 앱 1위 튜터링에서 만든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을 위한 1:1 화상회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5월 1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교육 박람회에 참가하고, 이를 기념해 행사를 실시한다.

튜터링 초등 측은 박람회 현장 혜택과 더불어 온라인 단독 혜택이 추가된 ‘역대급’ 프로모션을 펼친다. 우선 온라인 이벤트 혜택으로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 교육 박람회 현장 혜택을 미리 만나보는 ‘랜선 교육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로써 모든 수강권 최대 40% 할인을 적용하고, 이벤트 기간 내 레벨테스트를 완료한 이들에게 커피 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한 17일부터 진행되는 박람회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튜터링 초등 부스 방문 혜택을 선사한다. 현장 상담 후 가입을 진행할 시 ‘100% 당첨 뽑기’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자전거와 닌텐도 스위치, 클로바 스피커 등이 주어진다. 또한 현장 구매 시 온라인 할인가에 추가 15만원 할인을 적용하고, 클로바 스피커를 무료로 증정한다. 총 28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

프로모션과 관련해 브랜드 관계자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교육 박람회 참가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자체적인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이벤트 페이지는 5월 10일에 오픈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튜터링 초등은 리딩부터 1:1 회화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플립 러닝 시스템을 온라인으로 구현, 영어 독서로 예습하고 1:1 원어민 회화 수업으로 본 수업을 진행하며 매 수업마다 피드백 복습을 한 번에 진행,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별도의 장비 구입이나 프로그램 설치 필요 없이 PC 접속만으로 바로 수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