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분명히 지난번에 풀어본 문제랑 같은 수준인데 점수가 잘 나오지 않았어요. 저번에는 맞췄던 문제를 이번에 틀린 이유를 모르겠어요. 분명히 안다고 생각했는데… 중학교 내신성적 올리기 쉽지 않네요."

중학교 내신성적을 대비하는 중학생들 사이에서는 이런 고민을 흔히 접할 수 있다. 이처럼 이미 풀어본 문제, 이전에는 맞췄던 문제임에도 좋은 성적을 얻지 못하는 이유로는 ‘기본기 부족’을 꼽을 수 있다. 때문에 해결하기 위해서는 개념부터 확실하게 공부해, 성적 향상을 위한 공부 속도에도 탄력을 붙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학원, 과외 등이 아닌 학습법을 찾고 있다면 스마트학습도 주목할만하다. 대표적으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중학'은 중학교 내신성적관리에서 부족한 기초 개념을 빠르고 정확하게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기본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효율적인 중학인강으로도 이름 알리고 있어, 매년 정규 학습생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루 10분 간 스피드 기초완성부터 기본기를 바로 잡아주는 관리선생님의 1:1 학습 관리는 물론 전국 학교의 교과, 수업 자료도 보유 중이다. 이를 EBS와 대치동 출신 강사들의 퀄리티 높은 강의와 합쳐져 더 높은 학습 효과를 보인다. 

특히 중학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의 관리선생님은 강의만 제공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비대면으로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아무 강의나 듣도록 하지 않고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강의를 추천해주기도 한다. 또한 매주 전화 관리를 통해 학습생들의 성취도를 점검해 취약점과 장점을 빠르게 분석해 학습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학교 내신성적, 이제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과 초단기로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학습생들을 위한 다양한 입시 정보와 무료체험 이벤트/혜택들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