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수제 가발 제작 60년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헤어 패션 가발 브랜드 클립스(klips)가 2021년 5월 18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클립스는 오랫동안 연구개발 시간을 거쳐 고가의 제품에만 사용되던 프리미엄 고열사와 고급 HD 레이스망을 적용하여 동양인의 두상에 밀착되는 핏과 착용감을 구현해냈다. MZ 세대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하고 스타일링 하기 용이한 9종의 제품을 출시하였고, 자연스러우면서 우아한 색감의 컬러 제품은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클립스는 “트렌디하며 세련된 컬러 출시를 위해 많은 시간 동안 공을 들였다”며 “패션 액세서리로 자리 잡은 Hair pieces, Half wigs, Full wigs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Persona spectrum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헤어 패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에 동참하고 누리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론칭 전부터 유명 모델 및 연예인이 러브콜을 보낼 정도로 기술력 역시 뛰어나단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전 세계 가발 시장에서 최고의 퀄리티로 평가받는 kaneka 사의 futura fiber 원사와 자체 개발한 가공 기술 그리고 가발 업계에선 독보적인 염색 기법을 통해 제품을 선보인 게 바로 그 이유라고 한다.
 
런칭과 함께 신규 론칭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해 볼 수 있는 가로수길 쇼룸을 오픈하여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이외에 앞으로 출시될 Full wig와 다양한 샘플들까지 한자리에서 둘러보며 헤어패션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클립스(klips)의 쇼룸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약 40평 규모로 위치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경험하는 것에 적극적인 MZ 세대를 위해 고객 경험 공간을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세대들의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클립스의 프리미엄 신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