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올스웰은 지난 26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이노비즈 인증’을 AA등급으로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공기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올스웰은 지난 26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이노비즈 인증’을 AA등급으로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 ‘이노비즈’는 기술 우위성 경쟁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에 수여되는 인증이다. 기술혁신능력, 기술 사업화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 4개 부문에서 심사가 이루어지며 성장가능성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해 2001년부터 운영되었다.
 
인증 받은 기업은 이노비즈 협회로부터 투자, 자금지원, 홍보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올스웰 강연수 대표는 “앞으로도 사람이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인간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해야 한다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스웰은 환경기업 최초로 세계 2위(중국 1위)의 철강기업인 바오산강철에 공기정화 설비를 납품한 국내에서는 최고의 공기기술 전문기업이다.
 
지난 2015년 설립되어 짧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공기유동제어기술을 활용하여 현재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 등 세계적인 국내외 글로벌 대기업과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산업분야에서부터 시작해서 생활분야까지 영향력을 넓히며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2020년부터는 공기기술을 통하여 에너지 절감 및 탄소배출 저감에 관한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그 기술력을 입증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