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심리학과의 김경일 교수가 최근 방송활동과 함께 지난 6월 24일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진행하는 ‘강남열린대학 초청 명사특강’에 초대를 받았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아주대학교 심리학과의 김경일 교수가 최근 방송활동과 함께 지난 6월 24일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진행하는 ‘강남열린대학 초청 명사특강’에 초대를 받았다.
 
강남구는 지난 24일 김경일 아주대 교수 초청 ‘명사특강’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2021 강남열린대학 명사특강’을 4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김 교수는 tvN'어쩌다 어른', '책읽어드립니다', CBS 세바시 등 다수의 프로그램과 대학, 지자체, 기업 등에서 심리학을 비롯한 다양한 지식을 명쾌하면서도 재미있게 강연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대면·비대면을 병행해 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방송으로 시민들과 만나게 된다.
 
저서로는 ‘지혜의 심리학’ 등이 있다. 최근에는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 많은 강연장에서는 CEO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에서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고 있다.

한편 아주대학교의 김경일 심리학교수는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황상민 심리학교수, 앤디황(황인식) 영화코칭교수, 권영찬 상담심리학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 등 40여명의 스타강사들이 소속된 권영찬닷컴과 함께 활동하며 스타강사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