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된 YBM교육의 홈페이지 메인화면
▲ 리뉴얼된 YBM교육의 홈페이지 메인화면
투데이코리아=장미란 기자 | ㈜YBM교육(대표이사 화찬권)은 우리나라 외국어 교육의 선도기업인 YBM의 6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1:1 방문교육을 비롯한 화상 외국어 교육, 온, 오프라인 공부방 프랜차이즈 등을 주요 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는 교육 전문기업이다. 

2021년 하반기 학습지 사업 방향을 정비하면서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 영어, 수학, 중국어/한자, 코딩 등의 기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시대의 흐름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학습 형태의 변화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맞추어 홈페이지를 고객친화형으로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여 CM송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는 유아, 초, 중, 고, 성인 등 각 회원에게 필요한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강화한다. 관계자는 “방문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메뉴들을 화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구성했다”며 “학습지/화상수업 등 학부모와 자녀에게 꼭 필요한 교육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현재 새롭게 정비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과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비대면 시대에 맞추어 다양한 루트를 통해 학습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 YBM교육의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소개
▲ YBM교육의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 소개
또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9월 한달 간 CM송챌린지를 진행한다. 와이비엠교육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CM송 원곡을 개사해서 부르거나, 원래의 CM송에 재미있는 안무나 율동을 촬영한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요청한 해시태그(#YBM교육CM송챌린지)와 함께 컨텐츠를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시간이 없다면 댓글부문에 참여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재치있는 개사를 하여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가족간의 대화로 추석기간에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참여자 중 우수작품 당선자 및 그 외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개사송 부르기 상품으로는 AI 스피커, 백화점 상품권, 와플 메이커가 증정되며, 율동과 함께 CM송을 부르는 영상부문은 에어팟 Pro, 커피머신, 모바일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순위권에 아쉽게 들지 못한 참여자들을 위해 아차상 커피 디저트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부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라 풍성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와이비엠교육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공유하고 학습노하우를 통해 고객들과 한층 더 소통하겠다”며 “SNS 채널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새로운 교육 컨텐츠를 제공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CM송챌린지 또는 학습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에 있는 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 리뉴얼 기념 YBM교육 CM송챌린지 이벤트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