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혁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는 최신 경향 분석 결과와 응시 자격의 개정 사항, 1차&2차 동차 합격 전략을 함께 전달하며 효율성을 극대화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소방 자격증 로드맵을 소개하는 본 설명회는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의 정명진 교수가 진행하며 전문성을 더했다. 더불어 소방시설관리사의 전망 및 제도 개편을 리뷰하며, 에듀윌의 단기 합격 전략을 전달하며 수험생의 학습 계획 설정을 지원한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또한 에듀윌은 설명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에서 운영 중인 평생환급 평생패스, 합격완성반 2년 패스 등을 35% 할인된 수강료에 만나볼 수 있는 ‘수강할인권’은 설명회 기간 한정으로 발급된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설명회는 동차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본인에게 필요한 학습 전략을 보다 수월하게 습득하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