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및 미니 캐리어 추첨 증정

▲ 정관장x하나투어 '떠나서도 건강하기!'이벤트 진행
▲ 정관장x하나투어 '떠나서도 건강하기!'이벤트 진행
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 KGC인삼공사의 공식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 13일까지 하나투어와 함께 ‘하나만 약속해요, 떠나서도 건강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설레는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을 건강하게 잘 다녀오자는 약속의 마음을 담아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정몰에서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하여 하나투어의 여행 상품권과 여행용 미니 캐리어를 등을 증정한다.
 
7월 27일부터 8월 13일까지 행사 후 추첨을 통해 260만원 상당의 오키나와 2인 여행상품권(1명)과 하나투어 50만원 여행상품권(4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18일 발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00명을 추첨하여 여행용 미니 캐리어도 증정한다.
 
건강을 대표하는 브랜드 정관장과 여행업계 대표 하나투어가 협업한 이번 이벤트는 행사 제품인 ‘홍삼정에브리타임’, ‘활기력 부스터’를 정몰에서 구매하고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2배 높아진다. 정관장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행을 떠나서도 건강하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하나투어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