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컬리
▲ 사진=컬리
투데이코리아=김준혁 기자 | 컬리가 제품 경험의 진화와 확장(scale-up)을 위해 2022년 세 자리 수 채용을 진행한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컬리가 5일 테크 분야 전 직군에 대한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력 채용 모집 분야는 AI·데이터·개발·기획·디자인 등 총 6개 분야로, 유관 경력 5년 이상이라면 누구나 해당 직군에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이달 19일 마감된다.
 
회사 관계자는 “두 자리수의 인력이 새로 채용될 전망이다”며 “특히 이번에는 초개인화 및 자동화를 위한 인공지능(AI) 관련 모집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말했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접수와 동시에 지원자에 대한 평가가 이뤄지며, 지원자는 이메일을 통해 영업일 기준 1주 내에 개별 안내를 받게 된다.

서류 통과 이후 코딩 테스트, 과제 전형, 인터뷰 순의 선발 과정이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컬리 비즈니스 및 기술에 적응할 수 있는 전환 능력, 도전정신과 주도적 성과 창출 역량, 기술적 문제해결 능력, 팀워크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술적으로 과감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었기에 기존에 없던 새로운 차원의 커머스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에게 지금은 가장 적합한 기회이자 성장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