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일 돈보스코 나눔의집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A1현장소장과 이상윤 돈보스코 나눔의집 시설장, 백장준 HDC현대산업개발 대외협력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 지난 5일 돈보스코 나눔의집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A1현장소장과 이상윤 돈보스코 나눔의집 시설장, 백장준 HDC현대산업개발 대외협력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투데이코리아=조태인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돈보스코 나눔의집에서 지붕 방수 공사, 화장실 리모델링 등을 위한 시설 개선 지원금 2200만원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아동·청소년을 양육하는 돈보스코 나눔의집이 시설 노후화로 인해 지붕과 벽의 누수, 결로 등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기부 행사에는 이상윤 돈보스코 나눔의집 시설장과 정한효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 현장소장 및 백장준 대외협력팀장 등이 참석했다.

회사 관계자는 “보스코 나눔의집에서 생활서하는 아이들과 선생님들께서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시설 개선 지원금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산업개발은 광주 지역사회의 동반성장을 위해 여러 가지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에서 나무 심기 봉사와 생명 팔찌 및 소방용품 지원 등을 했으며, 올해 1월에는 서구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특식과 식료품을 지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