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광고의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로 동아리 활동으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회사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 기념으로 이날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며,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TV 및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조태인 기자
news1@todaykorea.co.kr
디지털뉴스팀 / 기획취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