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파티’ 컨셉의 다채로운 게임 내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 물씬

㈜넥슨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앞으로 한달 간 진행되는 6주년 이벤트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게임 내와 공식홈페이지에서는 '패밀리 파티'를 컨셉으로한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가 실시되며, 오랜 기간 메이플스토리를 아껴준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게임 내에서는 '생일 축하'를 테마로 한 여러 가지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6주년 축하 케이크 제작하는 것은 물론, 각 레벨에 맞는 미션을 수행해 6주년 생일 파티를 열 수 있고, 메이플 월드 몬스터들의 초상화를 완성해 생일 축하 엽서를 만들 수 있다.

또한, 6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던전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는데, 유저들은 우주광산에서 우주선을 타고 특정 미션을 수행해 보상을 얻는 이색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플스토리를 즐기면 '메이플러버훈장', '6주년 기념 의자', 다양한 6주년 기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특정 시간대에 한해 경험치 2배 획득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유명 캐릭터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패밀리'를 뽑는 투표 이벤트도 진행돼,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주년 한정판 다이어리를 선물한다. 또한, '가족사진 페스티발'에 사진을 올린 유저에게는 심사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강대현 실장은 “지난 6년 동안 항상 가족 같은 마음으로 메이플스토리를 아껴 주신 메이플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늘 새로운 즐거움을 추구하는 메이플스토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03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는 국내 회원수만 1,800만 명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60개국에 진출, 총 9,200만 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