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160명 초청 잊지못할 특별쇼 선사

[투데이코리아=황인태 기자] 버거킹은 지난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비보이 퍼포먼스 '마리오네트'와 함께 하는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버거킹 홈페이지에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재미있고 특별한 사연을 남긴 고객 160명을 초청해 지난 14일 대학로 원더스페이스 동그라미 극장에서 진행됐다.

세계적인 비보이(B-Boy)팀 '익스프레션 크루'의 마리오네트 공연과 기존 하이라이트 공연을 모은 환상적인 분위기의 특별 쇼가 진행되었으며, 커플이 함께한 로맨틱한 레크레이션, 버거킹 상품권 및 사탕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양한 버거킹 파티도 진행됐다.

화이트데이 만큼은 추억에 남을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픈 연인이나 친구, 가족들이 대부분 참여했으며, 공연 내내 고객들의 환호와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

외국인 연상 여자친구를 위해 참여를 신청한 남대생은 “한국에서 화이트데이를 처음 맞는 여자친구를 위해 사탕보다 더 달콤하고 특별한 감동선물을 주고 싶어 버거킹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며 “신나는 비보이 공연과 커플 레크레이션을 여자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행사의 즐거움을 전했다.

또, 어머니를 모시고 온 직장인 아들은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어머니에게 선물하고 싶어 이벤트에 신청하게 됐다”며 “비보이 공연을 처음 보시는 어머니가 너무 즐거워하셔서 큰 효도를 한 것 같아 정말 뿌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3월 마리오네트 공연 매회마다 버거킹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운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장 내에서는 버거킹과 마리오네트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