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담당자에게 본인의 능력과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첫 기회인 면접.

'옷이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있듯 면접에서도 옷차림은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판단기준이 된다. 따라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다.

이에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갤럭시와 함께 구직자들의 성공취업을 위한 '취업날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면접을 앞둔 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갤럭시 매장을 방문하는 구직자에 한해 면접 시 필요한 이미지메이킹, 면접 착장법, 면접스킬 등 다양한 면접관련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행사 장소는 삼성패션 강남점 갤럭시 매장(3층), 삼성패션 명동점 갤럭시 매장(2층)으로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구직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최고급 갤럭시 정장과 셔츠&타이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사관련 홈페이지(http://galaxy.jobkorea.co.kr)를 방문, 취업 시 중요사항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GX라인 슈트(4명)와 셔츠&타이(2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잡코리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4월 30일 홈페이지 또는 개별메일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기타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