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중한 시간 가치 있게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투데이코리아=김주희 기자] KTX 서울역사가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의 무선인터넷을 맘껏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최첨단 유비쿼터스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한국철도공사(대표 허준영, www.korail.com)와 함께 고객이 편하게 각종 IT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코레일 멤버쉽 라운지를 서울역 2층에 새롭게 오픈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서울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코레일 멤버쉽 라운지에서 아이폰, 이자르, 넥서스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폰 및 아이패드 등 최신 IT기기를 열차를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체험해 볼 수 있게 됐다.

이번 라운지는 기존보다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꾸며져 분위기가 한껏 나아졌으며 올해 말 인천공항철도가 서울역까지 연장 개통되면 더욱 많은 고객이 멤버십 라운지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는 코레일 멤버쉽 회원과 KT의 VIP고객인 Black Suit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금번 서울역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 신규 오픈 및 공동운영은 지난해 12월 맺어진 양사의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이뤄진 것으로, 이미 KT는 6월 초 전국 23개 KTX 역사와 56개 일반역사, 승강장에 올레 와이파이존 구축을 완료하여 고객들이 역사 내에서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자유롭게 이용하도록 했다.

한편 KT는 지난 5월 25일 광화문 KT 사옥 1층에 감미로운 재즈공연을 감상하며 와이파이를 마음껏 즐기고, 디지털 테이블과 전자 방명록 등 첨단 IT기기까지 체험할 수 있는 개방형 문화공간 '올레 스퀘어'를 오픈 했다. 하루 평균 약 2,000명이 매일 찾고 있으며 6월 한달 간 약 6만 명이 방문해 광화문의 새로운 복합공간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마케팅전략담당 강국현 상무는 “이번 멤버십 라운지 신규 오픈과 역사내 와이파이존 구축완료로 고객들이 열차를 기다렸던 시간이 최신 IT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바뀌게 되었다”며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가치 있게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