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I20111204_0005546800_web.jpg

[투데이코리아=이규남 기자] 빕스(VIPS)는 6일 오전 10시부터 스테이크 1만개를 선물하는 온라인 이벤트 ‘기브 앤 스테이크(Give & s’Tak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브 앤 스테이크는 이벤트 참여자가 주변 SNS 지인들에게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하면서 이벤트가 확산되는 참여와 소통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한 이벤트다.

참여방식은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 화면에서 제공되는 스테이크를 6등분해 페이스북, 트위터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친구들에게도 스테이크 조각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한 개인이 스테이크 6조각을 모으게 되면 1만개의 스테이크를 나누어 주는 빕스데이 초청 티켓을 받는다.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빕스데이는 화면에 표시되는 1만 개의 스테이크 이미지 중 빕스데이에 초청 받은 타인이 클릭하기 전에 먼저 스테이크 이미지를 클릭하는 사람이 스테이크의 임자가 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스테이크를 획득한 사람은 빕스의 갈릭스테이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빕스는 빕스데이에서 쏘는 스테이크 1만개 뿐만 아니라 ‘기브 앤 스테이크’ 인기상을 선정, 스테이크 조각을 가장 많이 선물한 50명과 가장 많이 선물 받은 50명에게 갈릭스테이크와 샐러드바 모바일 식사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