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은 것 같은데 잘 언급 안되는 둘'이라는 제목의 게시물 게재돼


은혁, 타블로 닮은 꼴과 '아진요', '타진요'

[투데이코리아=이규남 기자] 은혁과 타블로가 닮은 꼴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은혁과 타블로가 나란히 찍힌 사진에서 얼굴형과 이목구비가 매우 흡사하다는 것.

또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아이유와 은혁의 스캔들의 진실을 요구하는 '아진요(아이유에게 진실을 요구한다)'까지 등장해 타블로의 학력에 대해 끊임없이 의문을 제기하는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한다)'가 생각나게 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은혁과 타블로의 사진을 올리며 '닮은 것 같은데 잘 언급 안되는 둘'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에는 한 방송에 출연한 은혁과 타블로가 얼굴을 맞대고 있는 장면 밑에 '오 정말 닮았다!'라는 자막이 들어가 있기도 하다.

이 게시물을 올린 네티즌은 "둘이 진짜 닮아서 구별이 안됨;; 이런식으로 닮은건 아니고 그냥 구별도 되고 얜 타블로 얜 은혁인데 느낌이나 뭐 그런게 닮은듯ㅋㅋ 멸치st"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은혁과 타블로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맞아 나 힐링캠프보면서 둘이 닮앗다생각했는데", "웃기다 닮았어ㅋㅋ", "마지막 타블로인줄", "난 강심장 와이지특집때 타블로 나오는거보고 타블로 얼굴에서 은혁이보여서 놀랬어ㅋㅋ", "여치와 멸치", "나 고딩때부터 별명 타블로랑 은혁이었음", "타진요가 아이유사건사진보고 은혁이아니라 타블로라고 DNA검사하라고 x소리한거ㅋㅋ", "아 저때 생각난다", "확닮아서 구별안되는게 아니라 뭔가 사촌형제처럼 닮은느낌", "얼추보고 속을 뻔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