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07년형 하우젠 드럼세탁기'를 다이아몬드 주얼리 매장에 전시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가을 혼수 마케팅을 펼친다ㄱ.

삼성전자는 11월 30일까지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루첸리의 도곡동 본점에서 하우젠 드럼세탁기를 전시하고 히트 기능인 '다이아몬드 드럼'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또 가전 브랜드와 주얼리 브랜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막바지에 이른 결혼 성수기 혼수 마케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07년형 하우젠 드럼세탁기에 채용돼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아몬드 드럼은 드럼 내벽을 다이아몬드 무늬의 홈으로 설계해 세탁물과의 마찰 면적을 늘려 세탁효율은 높이면서 섬유 손상과 물 및 전기 사용량, 세탁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기능이다.

이번 행사에는 루첸리 매장에서 다이아몬드를 결혼 예물로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 드럼이 탑재된 하우젠 드럼세탁기 두 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루첸리도 다음달 30일까지 하우젠 드럼세탁기를 구입하는 고객 두 명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결혼 선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을 혼수 시즌을 맞아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진행하는 공동 이벤트를 통해 하우젠 드럼세탁기의 히트 기능인 다이아몬드 드럼의 특장점을 이색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