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KBS2에사 방송된 '제보자들'에서는 교회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는 남성의 사연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해당 남성은 17년간 키운 자식이 목사의 아들이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 남자의 사연이 방송됐다.

매주 일요일이면 어김없이 교회에 앞에 나타나 1인 시위를 하는 남자. 그는 '교회 담임 목사와 아내'의 부적절한 관계를 주장하며 남의 가정을 파탄낸 것에 대한 책임을 요구하고 있다.

또한 ‘17년간 키워 온 아들마저 목사 아들’이라는 믿기 힘든 이야기를 주장하고 있다.

1997년 여름, 영업사원으로 일하던 진호(가명) 씨는 업무를 위해 들른 교회에서 아내를 처음 만났다. 아내에게 반해 교회를 다니며 교제를 시작했고 두 달 만에 백년가약을 맺었는데 이것이 불행의 씨앗이었다는 진호(가명)씨.

결혼한 지 2년이 지났을 무렵 출근 후 놓고 간 물건이 있어 다시 찾았는데 아내와 목사가 속옷차림으로 자신을 맞이했다는 것이다. 이때부터 무언가 이상했지만 애써 부정하며 20년 동안 결혼생활을 유지했다고 한다.

아내의 외도로 깊은 절망감에 빠진 진호(가명)씨는 이혼소송을 하며 목사와 아들의 친자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를 신청하였고 법원은 이를 받아들여 검사를 진행했다.

유전자 검사 결과 목사와 아들의 친자관계 성립한다는 결과를 받았지만 아내와 목사는 검사가 잘못됐다고 주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