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Lady All Day' 출시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스테이 천안과 서초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여성 전용 패키지 ‘레이디 올 데이(Lady All Day)’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 신라스테이 천안 그랜드 룸 전경. 사진=호텔신라 제공.


신라스테이 천안은 신부와 친구들이 모던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랜드룸과 미니 바 혜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등의 혜택을 패키지에 담았다.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미니멀리즘의 대가인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가 디자인해 모던함과 공간의 효율성을 살린 신라스테이의 그랜드 객실은 침실과 라운지룸으로 분리되어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 알맞은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파티의 흥을 돋우는 맥주와 스낵이 포함된 미니 바 혜택과 추억을 나눠 간직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필름 10매를 제공하고 카메라도 대여해준다.

늦은 시간까지 파티를 즐긴 후에는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엑스트라 베드와 여성들을 위한 페이셜 마스크팩 3장을 제공한다.

체크아웃 당일 여유로운 커피 한 잔으로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이탈리아 명품 COVA 커피와 신라스테이 베어 3개도 패키지 구성에 담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