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가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10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가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10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나인테일즈는 지난 7월 1차 론칭 방송 매진 후에 프랑스홈쇼핑 M6부티크의 요청으로 추가 물량을 수출했다.


이후 현재까지 10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4번째 수출 컨테이너를 프랑스에 보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의 화장품이 프랑스 1위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한 것도 최초이며, 연속매진과 함께 M6부티크와 독점계약을 진행한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은 세계 패션과 미용의 심장,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서비스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 국내 최초로 한국 미용제품을 론칭과 함께 10회 연속 매진이라는 역사를 쓰게 되었다.


이에대해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전 세계의 모든 판권은 나인테일즈가 가지고 있는 사업구조이지만, 프랑스와 벨기에에서 M6부티크가 홈쇼핑 1위 위치와 함께 다양한 유통채널을 가지고 있기에 프랑스와 벨기에의 독점권을 M6부티크와 체결하는 계약을 하고 유럽에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테일즈(9tails)의 링클파워필링은 현재 국내에서 공영쇼핑, 신세계TV 쇼핑 뷰티부분 재구매율, 판매수, 상품평수, 방송회수 1위 상품으로 4관왕의 지위를 2017년부터 2019년 7월 현재까지 누리고 있다.


또한 홈쇼핑 누적 매출 350억 돌파, 누적판매량으로는 15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기능성 화장품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