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kind, PILGRIM X MSF' 기획전 오픈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트라이본즈(TRIBONS)가 기업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파스텔몰(PASTELMALL)에서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의 도네이션 기획전을 오픈했다.


금일(17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be kind, PILGRIM X MSF'이라는 타이틀의 이 기획전은 소비자가 MSF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필그림 팔찌를 구매하면 한 개당 소정의 기부금이 MSF(국경 없는 이사회)에 전달되는 방식이다.


앞서 필그림은 오랜 기간에 걸쳐 MSF 후원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행보를 펼쳐온 바 있다. 실제로 현재까지 필그림의 MSF 상품 판매를 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약 EUR 2.000.000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MSF 상품은 코튼 스트링의 진주, 붉은색의 글라스 비즈, 골드 브라스 팔찌로 구성된 3 IN A SET로, 가격은 13만 9천원에 책정됐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만큼, 한정 수량 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트라이본즈 관계자는 "금번 기획전을 통해서 필그림 주얼리를 구매하면 기부활동에도 기여하는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트라이본즈와 필그림이 함께하는 'be kind, PILGRIM X MSF'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텔몰(PASTELMAL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MSF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현대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등 일부 필그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