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 따듯한 봄날에 결혼하고자 하는 것은 모든 신혼부부의 로망이다. 하여 이맘때 즘이면 행복한 결혼을 위한 첫 걸음인 혼수 가전을 준비하느라 신혼부부들도 분주하다. 올해 새롭게 뜨고 있는 편리하고 프리미엄한 제품을 일컫는 ‘편리미엄’의 인기도 덩달아 치솟으면서 혼수가전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의 마음은 복잡하기만 하다.
하지만 편리미엄을 표방하고 있는 위니아딤채는 신혼 부부에게 성능이 뛰어나면서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편리미엄’ 혼수가전을 선보이며 공략에 나서고 있다.

▲ 프라우드 냉장고.

◇ 딤채 기술 적용하고 모던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 높인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딤채의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기술로 김치 맛을 지켜주는 김치칸과 식재료의 신선도 유지를 위한 테이크아웃 케이스, 독립 냉각 시스템 등으로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김치 보관실인 ‘프레시 디 존’에는 딤채 바이오(Bio) 소재를 적용했고, 딤채 김치용기를 사용해 온도와 수분에 민감한 김치, 채소, 과일을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 칸에는 강한 탈취력을 자랑하는 바이오 소재가 적용돼 김치 냄새 걱정을 줄였다.

내부에는 냉장실과 냉동실의 냉각을 별도로 하는 독립냉각 기술 ‘듀얼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도를 높였다. 또한 각 선반마다 듀얼 냉기홀을 설치해 온도편차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매트한 질감의 고급 메탈 글래스가 적용되어 모던 디자인이라는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 냉장고 내 상단과 배면에 LED 라이팅이 적용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내부를 환히 밝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냉장실 문을 열면 배면 LED가 천천히 밝아져 눈부심을 최소화하는 감성적인 기술도 적용되었다.

▲ 2020년 위니아 에어컨 화이트.

◇ 업그레이드 된 둘레바람으로 더욱 시원하게! 공기 청정기능으로 사계절 쾌적하게!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기존 둘레바람에서 간접풍 방식을 더욱 강화했다. ‘둘레바람’ 모델은 일반 냉방 시에는 정면으로 바람이 나오다가, 둘레바람 기능을 선택하면 전면에 있는 원판 모양의 토출구 측면에서 바람이 나온다. 두 개의 토출구에서 나온 바람은 벽을 따라 거실 둘레에 냉기를 전파하고, 사용자의 피부에 찬 바람을 직접적으로 접촉시키지 않으면서 실내를 시원하게 만든다.

특히 피부가 예민하고 어른보다 더 추위를 타는 아이들을 위해 냉기의 토출 온도를 18도로 높여 냉방해주는 아기모드(기존 토출온도 약 10~14도)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위니아 에어컨은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해 일년 내내 쾌적한 실내환경도 조성해 준다. 위니아의 공기 청정의 핵심기술은 전자제어헤파필터(IFD)와 이오나이저, 탈취필터, 극세사필터를 통한4단계 청정시스템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식 인증(CAC인증)도 획득했다.

또한, 대유위니아그룹은 가전제품의 최고급 라인인 위니아 더컬렉션도 새롭게 출시한다. 위니아 더컬렉션은 일반 가전제품의 기능적 측면은 물론 디자인과 편리함을 더한 대유위니아그룹의 프리미엄 패밀리 가전 라인이다. 위니아 더컬렉션은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하고, 제품 구입에서부터 관리까지 최상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니아 더컬렉션 제품 중 첫 번째로 출시하는 에어컨은 블랙 메탈의 고급스런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스마트홈, 공기청정인증, 자동건조 및 청소모드 기능 등 위니아 에어컨의 모든 편의사항이 탑재됐다. 또한 무상보증기간 연장 등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위니아 더컬렉션은 오는 2월 말부터 백화점과 전문점 판매를 시작으로 양판점, 할인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출하가는 300만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