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부터 유기농 브랜드 인비아포테케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임신 출산용품 구독 서비스 ‘월간임신’이 독일 인증 유기농 클렌저 브랜드 ‘인비아포테케’와 임산부 및 아기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월간임신은 임신 개월 수에 따라 필요한 용품을 선별하여 제공하는 출산용품 구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월 3만원으로 복잡한 출산 준비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본 서비스는 출시 이후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 주목받으며 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월간임신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임신 초기 입덧에 효과적인 입덧박스와 인비아포테케 유기농 트리트먼트,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월간임신 자체제작 BPA free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입덧박스는 무알콜 가글, 천연치약 2종, 초미세모 칫솔, 스마트톡, 입덧캔디, 크래커 2종, 탄산수 등 월간임신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2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월간임신 운영사 ‘빌리지베이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물에서 ‘나의 소중한 아기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빌리지베이비는 “단순한 선물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임산부의 즐거운 임신 및 육아를 응원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임산부 및 가족,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울할 수 있는 임신 기간에 유쾌함을 제공하고 싶은 빌리지베이비의 철학을 많은 분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빌리지베이비는 ‘빌리지베이비 매거진’을 통해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두면 좋은 정보와 임신 및 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에게도 도움될 수 있는 제공하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임산부 요가, 임신 및 태교, 분만과정 이해, 모유 수유 성공법 및 신생아 관리 방법 등 다양한 주제가 포함돼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