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및 쿨링시스템 전문 제조기업 (주)쓰리알시스템에서 소음과 고주파 노이즈가 없는 바위 G600XG를 출시한다.

최근 인텔과 AMD의 64비트, 듀얼/쿼드코어 프로세서는 PC의 성능을 극도로 끌어올리고 있으며, 이에 따라 메인보드 및 하드디스크, 메모리, 그래픽 카드 등의 기본적인 제품들도 새로운 차세대 규격을 제시하며 발전하는 PC와 발을 맞추고 있다. 그 때문에 파워서플라이도 발전하는 PC의 성능에 걸맞게 차세대 규격을 선보이고 있고 ATX12V v2.2 듀얼 12V 규격은 현재 및 가까운 미래의 시스템 환경까지 지원 가능하다.

바위 파워서플라이는 독립된 듀얼 +12V(+12V1, +12V2) 채널로 설계되어 고전력을 사용하는 최신 하드웨어와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다. 특히 전력을 많이 소비하는 CPU 및 그래픽카드, 그리고 메인보드 등에 독립된 +12V를 각각 공급하여 각 장비 간 안정적인 밸런스 유지가 가능하다. 듀얼 +12V 출력은 부족한 +12V를 남는 +12V가 커버하여 유연한 대응을 보여준다.

파워서플라이의 전력효율 향상을 위한 고효율 설계로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또한, 바위 파워서플라이는 최신 하드웨어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쿼드코어/64비트 CPU, PCI-Express 그래픽카드, SATA2, 하드디스크, DDR3 메모리 등 최신 하드웨어를 완벽 지원하고 가깝게 다가올 차세대 규격에도 대응한다.

또한 바위 파워서플라이는 철저한 안심설계를 통해 시스템의 고장에 따른 이상 및 파워서플라이 내부의 이상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한다. 게다가 뛰어난 냉각 성능과 극 저소음을 실현하는 120mm 대형 와인레드 쿨링팬을 채택하여 효과적으로 열을 방출해 주며, 내부 열을 감지하여 불필요한 회전을 제어하여 더욱 효과적인 냉각성능을 보여 주며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