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행장 김종열 www.hanabank.com)은 여우통장과 여우적금 및 She & Style 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을 지급하는 '여우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여우이벤트'는 ▲하나여우통장을 하나카드 결제계좌로 해 여우적금을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하거나 ▲하나여우통장을 하나카드 결제계좌로 해 She & Style 펀드를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봄을 맞이해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나은행과 아모레퍼시픽사와 공동마케팅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여우이벤트 참여 후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는 선착순 1만명의 고객에게 화장품을 증정하고,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여우통장과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이면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14일부터는 여인의 모습을 그리는 화가인 육심원화가의 그림통장으로 신규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지난해부터 여성고객을 위한 여우통장과 여우적금 및 She & Style 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여우통장은 6만좌, 여우적금은 2만좌 , She & Style 펀드는 300억원의 가입실적을 보이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김승유회장은 지난해 10월 고려대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에 참석 “ 하나은행 창구 고객의 80%, PB고객의 85%이상이 여성”이라며 “ 이들 여성고객에게 접근하기 위해서는 좀 더 섬세한 마케팅이 필요하며, 디자인과 컬러 등을 통해 여성의 감성을 이끌어내는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