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뷰티의 철학이 담긴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가 ‘4050 봄맞이 여심’을 잡기 위해 홈앤쇼핑에서 여성들을 위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K뷰티의 철학이 담긴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주)본에스티스가 ‘4050 봄맞이 여심’을 잡기 위해 홈앤쇼핑에서 여성들을 위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본에스티스는 이와 함께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서 결혼 선물 상품권을 출시하며 지점별로 다양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본에스티스 ‘트라이샷 파이테라피’ 화장품은 ‘행복한 결혼, 사랑스러운 아내의 피부 관리’ 캠페인을 진행하며 개그맨 장기영을 이번 홍보대사로 발탁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배우 송윤아씨를 광고모델로 하여 홈앤쇼핑에서 지난 방송까지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한남동 에스테틱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피부 관리 시스템과 함께 스파 시설과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개그맨 장기영은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국악인인 아내 박혜정씨와 장인어른과 함께 개그콘서트에 동반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